경기도, 찾아가는 민주시민교육 및 지역 공론화 방안 공모

경기도, 찾아가는 민주시민교육 및 지역 공론화 방안제시 프로그램 대상 공모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10/18 [14:50]

경기도, 찾아가는 민주시민교육 및 지역 공론화 방안 공모

경기도, 찾아가는 민주시민교육 및 지역 공론화 방안제시 프로그램 대상 공모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10/18 [14:50]
    경기도
[주간현대] 경기도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찾아가는 민주시민교육 및 지역 공론화방안제시’ 시민교육 대상 프로그램 공모에 참여 할 기관 및 단체를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

‘찾아가는 민주시민교육 및 지역공론화 방안제시’ 사업은 토론회, 학술세미나, 타운홀 미팅, 체험프로그램 등 다양한 형식의 공론장을 마련, 도민들이 청소년 노동인권, 성평등, 평화, 지역사회 이슈 등 다양한 주제로 토론하도록 함으로써 민주시민 교육의 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사업이다.

사업예산은 총 1억 5,000만 원이며, 기관 별 최대 1,500만 원까지 지원된다. 결과는 사업 선정심의위원회 심사를 거친 뒤 11월 첫째 주까지 통보될 계획이다.

상세한 자격요건 및 신청방법은 경기도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및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사업안내 게시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경기도 평생교육과 관계자는 “다양한 장소에서 도민들이 토론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될 수 있도록 경기도내 교육기관 및 다양한 단체가 참여하길 기대한다”라며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글로벌 시민 교육 확대를 꾸준히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