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무 창원시장, 마산여성경제인들과 간담회 가져

허성무 시장, 마산여성경제인협의회와 간담회서 ‘허심탄회 소통’

김수경 기자 | 기사입력 2018/10/18 [15:40]

허성무 창원시장, 마산여성경제인들과 간담회 가져

허성무 시장, 마산여성경제인협의회와 간담회서 ‘허심탄회 소통’

김수경 기자 | 입력 : 2018/10/18 [15:40]
    허성무 창원시장 초청 마산여성경제인협의회 간담회
[주간현대] 허성무 창원시장은 지난 17일 오후 6시 30분 창원상공회의소 마산지회에서 창원시마산여성경제인협의회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허 시장은 이날 ‘창원시장 초청 마산여성경제인협의회 간담회’에서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여성기업인들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창원시마산여성경제인협의회 회원사 대표, 강남데코디자인, 홍보석귀금속, 가든여행사, 고구려, 삼정주방기물상사, 금와일식, 지에이코리아, ㈜천추전력, 우솔푸드, 무용학권우리춤, 나노, 아구아지매찜, 무학꽃예술원, 영생꽃식물원, 경남자동차정비공장, ㈜영광판유리, 덕은, 새옹지마 아구찜, 세종상사 등) 38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 기업들의 건의사항도 잇따라 언급됐다.

송순덕 신포자동차정비 대표는 신포동 음악조각공원 주변 주차단속과 관련하여 주차공간을 늘려줄 것을 제안했다. 서정희 덕은 대표는 평암둔덕간 도로확장공사 진행사항에 대하여 질의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방산·항공 관련업체가 밀집돼 있고 정밀기계, 전기·전자 등 기반산업이 발달한 창원시의 환경을 발판삼아 방위산업진흥원 유치와 첨단방위산업 클러스터 구축, 강소기업육성과 해외마케팅 강화등 방위산업, 항공산업 및 첨단수소산업을 집중 육성하여 지역경제를 재도약 시킬수 있도록 여성경제인들의 많은 협조와 성원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