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제2회 어르신 재능경연한마당 개최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어르신 재능경연 한마당’

서우 기자 | 기사입력 2018/10/19 [08:49]

도봉구, 제2회 어르신 재능경연한마당 개최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어르신 재능경연 한마당’

서우 기자 | 입력 : 2018/10/19 [08:49]
    2017 어르신 재능경연한마당
[주간현대] 도봉구는 오는 22일 오후2시부터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제2회 어르신 재능경연한마당’을 개최한다.

행사는 도봉구 관내 노인종합복지관 및 노인복지센터를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지난 1년 동안 참여한 사회교육 프로그램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관내 노인복지관 및 센터 5개 기관이 한자리에 모여 기관간 교류와 화합의 자리로, 지역의 더 많은 어르신들에게 도봉구의 노인복지관를 알리고 공유하는 자리도 함께 마련된다.

이날 공연행사에는 5개 기관 10개방 167명의 어르신들이 난타 · 우리춤 등의 무대를 선보이고, 도자기 · 문인화 · 서양화 · 캘리그래피 · 클레이아트 등 50여점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뿐 아니라, 행사장을 찾는 어르신들을 위한 체험프로그램으로 각 노인복지관의 특화 프로그램들에 대한 부스도 운영한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이번 ‘어르신 재능경연한마당’을 통해 어르신들이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익힌 실력을 주민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가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에 대해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