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관내 저소득층 컴퓨터 및 소형 가전제품 무상 수리한다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10/19 [10:33]

구리시, 관내 저소득층 컴퓨터 및 소형 가전제품 무상 수리한다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10/19 [10:33]
    지앤지컴 협약식
[주간현대] 구리시는 지난 18일 구리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컴퓨터 판매 수리업체인 지앤지컴과 관내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의 고장 난 가전제품 수리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앤지컴의 정진근 대표가 올해 9월부터 수택1동 주민센터에서 수택1동 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컴퓨터 및 소형 가전제품을 무상으로 수리해 오던 사업이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음에 따라 이 사업을 구리시 전체로 확대한 것이다. 정진근 대표는 구리시에서 컴퓨터 판매 수리 업체를 운영해오면서 나눔의 나눔으로 꾸준히 이웃 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 협약식을 계기로 관내 저소득 가구를 대상으로 컴퓨터 및 소형 가전제품 뿐 아니라 대형 가전제품도 무상으로 수리할 수 있게 되어 저소득 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가전제품 수리 절차는 매월 각 동 주민센터에서 추천을 받아 매월 2회씩 추천자들의 고장 난 소·대형 가전제품을 수리해줄 예정이다.

안승남 시장은 “지앤지컴의 재능 기부가 소외된 계층의 경제적인 도움은 물론이고 생활의 불편을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