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공공디자인 컨설팅 설명회 개최

강희중 기자 | 기사입력 2018/10/19 [11:50]

청양군 공공디자인 컨설팅 설명회 개최

강희중 기자 | 입력 : 2018/10/19 [11:50]
    청양군 공공디자인 컨설팅 설명회 개최
[주간현대] 청양군은 지난 18일 군청 상황실에서 충남공공디자인센터 주관으로 공공디자인 컨설팅 설명회를 개최했다.

충남공공디자인센터는 충남 도민들의 행복한 공간 만들기와 지역의 디자인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2014년 3월에 설립한 충청남도 디자인 전담기관이다.

이날 설명회는 부군수, 각실과장 및 담당자와 연구원 등 총 2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방재성 센터장의 시·군 공공디자인 컨설팅 현황 및 지원사례 소개순으로 진행됐고, 참석자들은 공공디자인 컨설팅 절차 및 활용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김기준 부군수는 “우리 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또 추진 예정인 경관개선사업, 범죄예방거리 조성사업 등을 공공디자인 사업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특색 있는 공간 창출과 도시경관 향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방재성 센터장은 “공공디자인 컨설팅은 공공사업 진행 시 군민들이 사용하는 공공시설을 안전하고 합리적인 생활공간으로 제공하기 위해 지원하는 사업이므로 디자인 컨설팅이 필요한 사업은 적극적으로 신청해 달라”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