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이석주의원, TV 서울 주관 ‘광역의원 의정대상’ 수상

시민들의 불편사항 발굴, 합리적 대안 제시 등 공로 인정

서우 기자 | 기사입력 2018/10/19 [16:17]

서울시의회 이석주의원, TV 서울 주관 ‘광역의원 의정대상’ 수상

시민들의 불편사항 발굴, 합리적 대안 제시 등 공로 인정

서우 기자 | 입력 : 2018/10/19 [16:17]
    서울시의회
[주간현대] 서울시의회 이석주 의원은 지난 16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TV서울 창립 5주년 기념식에서 ‘광역의원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석주 의원은 아파트 층수규제의 문제점과 대안마련 임대주택 확보 방안 제시 신축건물의 외부 디자인 특화 방안을 작성, 활용, 건의 지역균형발전에 대한 대안제시 시설물안전대책수립을 위한 방안 제시 발달장애인 평생지원 조례 제정 개발공람시스템 개선 등 전문적인 부분에 있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 의원은 “지역 민원인들과 긴급한 현안문제를 논의하기로 하여 시상식에는 참석하지 못했다”며 “항상 주민들의 의견을 정확하게 대변하기 위해 열심히 듣고, 뛰어다닌 것뿐인데 이런 뜻깊은 상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이 의원은 또 “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뛰라는 의미로 주신 상이라고 생각 한다”며 “앞으로도 선출직 의원으로 책임감을 가지고 항상 주민들의 곁에서 의견을 경청하고 대변인의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1천만 서울시민의 알권리 충족과 살기 좋은 서울시 건설에 선도적 역할을 다 하고 있는 TV서울이 창립 제5주년을 맞아 개최 하였으며 서울시의회에서는 박기열 부의장과 최웅식 의원이 함께 수상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