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영유아 콘서트 뮤지컬 “무지개물고기”공연

부모와 아이가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참여형 뮤지컬로 신나는 경험

강희중 기자 | 기사입력 2018/10/23 [10:03]

계룡시, 영유아 콘서트 뮤지컬 “무지개물고기”공연

부모와 아이가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참여형 뮤지컬로 신나는 경험

강희중 기자 | 입력 : 2018/10/23 [10:03]
    계룡시
[주간현대] 충남 계룡시는 오는 26일 계룡시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오후 5시와 7시, 2회에 걸쳐 영유아를 위한 ‘무지개물고기’ 공연을 개최한다.

어린이집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공연은 영유아의 창의성과 예술성, 정서발달에 긍정적 효과를 기대하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고 행복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뮤지컬 ‘무지개물고기’는 1992년 스위스 출신의 작가 마르쿠스 피스터의 베스트셀러인 동명의 동화를 원작으로 관객과 함께 노래하며 소통하는 싱어송 콘서트 방식을 도입한 참여형 뮤지컬이다.

이 작품은 평소 친구와 물건을 나눠 쓰기 싫어하는 주인공이 우연히 바다 속 여행을 떠나면서 겪는 이야기로 우정, 나눔의 교훈적인 메시지와 함께 전래동요, 영어동요, 세계민요 등 다양한 노래와 신나는 춤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거대한 물방울 풍선, 파도 등 무대와 객석에 바다 속 세계를 표현한 무대 연출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은 선착순 무료 입장으로 관람 희망자는 계룡시어린이집연합회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