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영상과 음악이 함께하는 안동색소폰오케스트라의 감성콘서트

안동공연예술축제 공연 평가 최우수 단체 앙코르 공연

박희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0/23 [09:54]

안동시, 영상과 음악이 함께하는 안동색소폰오케스트라의 감성콘서트

안동공연예술축제 공연 평가 최우수 단체 앙코르 공연

박희정 기자 | 입력 : 2018/10/23 [09:54]
    안동색소폰오케스트라의 감성콘서트 포스터
[주간현대]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는 지역 공연 문화를 발전과 확산하기 위해 ‘안동공연예술축제’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지역의 자생적 활동력을 가진 민간 예술단체에 전문 공연장의 시설 제공과 활동 지원을 통해 예술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 지역 예술인의 역량 강화와 레퍼토리 개발에 도움을 주고 있다.

올해 3월부터 5월까지 안동공연예술축제에서는 11개 단체의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특히 안동색소폰오케스트라가 공연 평가 최우수 단체로 선정되면서 오는 25일 저녁 7시 30분에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앙코르 공연을 가진다.

이번 공연은 눈과 귀로 관람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영상과 음악이 함께하는 콘서트’이다. 뮤지컬, 영화, 드라마의 주옥같은 OST를 규모 있는 색소폰 오케스트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팝페라 가수 배재역의 콘서트도 함께 진행된다.

안동색소폰오케스트라는 음악과 색소폰을 사랑하는 단원으로 구성된 순수 민간예술단체이며 아름다운 음률과 하모니로 지역민들에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 관람료는 전석 5천 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