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지식기반산업용지 입주기업 안내 책자 제작

입주기업별 사업개요, 건축물 조감도 등 수록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10/23 [13:35]

과천시, 지식기반산업용지 입주기업 안내 책자 제작

입주기업별 사업개요, 건축물 조감도 등 수록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10/23 [13:35]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식기반산업용지 입주 대상 기업 안내 책자
[주간현대] 과천시는 지식기반산업용지 입주기업의 기업현황, 사업개요, 건축물 조감도 등을 담은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식기반산업용지 입주 대상 기업 안내 책자’를 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책자는 지식정보타운에 입주예정인 최첨단 산업기술 중심의 우수기업에 대한 홍보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총 2,000부를 제작하여 일반시민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책자에는 과천지식정보타운 특장점 및 위치도 등을 비롯하여 지식기반산업용지에 입주예정인 21개 컨소시엄에 대한 주요 정보가 담겨져 있다.

세부 내용으로는 기업별 일반현황, 사업목표, 투자 규모, 주차대수를 포함한 건축면적과 건축물 조감도사진이 설명과 함께 수록되어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소개되어 있다.

시는 제작된 책자를 시청 민원실과 각부서, 각동 주민센터에 비치해 일반시민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입주기업의 지식기반산업용지 투자규모는 약3조 5000억 이상이며 건축시행부터 입주 후 일정기간 성장하기까지 약1만5천개 이상의 새로운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된다고”말하며 “입주기업 안내 책자 제공을 통해 우수기업의 성공적 유치를 시민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식기반산업용지에 입주가 확정된 기업은 총 77개이며 및 재무적 투자자를 제외) 총 매출액은 11조 5262억원, 직원수는 18,956명 이상으로 입주기업 중 대부분의 기업이 본사를 이전하여 사옥을 신축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