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2018 일자리 지원 시책 설명회 개최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10/23 [14:11]

평택시, 2018 일자리 지원 시책 설명회 개최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10/23 [14:11]
    2018 평택시 일자리 지원 시책 설명회
[주간현대] 평택시는 시민을 위한 일자리 창출 및 우선 고용분위기 확산을 위해 지난 22일 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일자리 지원 시책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에 앞서 시민 일자리 확대와 질적 개선으로 좋은 일자리를 창출한 기업과 시민에게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최일선에서 발로 뛰는 직업상담사 등에게 공을 격려하고자 일자리 분야 유공자 표창을 했다.

이번 설명회는 중부지방고용노동청평택지청, 경기도일자리재단, 평택상공회의소와 함께 진행했으며, 관내 기업 인사담당자와 구직을 희망하는 시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택시 등 4개 기관의 일자리 지원 시책을 설명했다.

청년층, 경력단절여성층, 중장년층 등 여러 계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일자리 지원 사업을 소개했으며, 고용장려금과 청년내일채움공제, 일하는 청년 복지포인트 지원 사업 등 기업과 근로자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사업을 설명했다.

이종호 부시장은 “시민을 우선하는 고용창출과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에게 작은 희망을 제공하고자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으며,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