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김포시장배 무선자동차대회, 성황리에 마쳐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10/23 [14:47]

제1회 김포시장배 무선자동차대회, 성황리에 마쳐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10/23 [14:47]
    제1회 김포시장배 무선자동차대회
[주간현대] 김포시가 주최하고 김포문화재단이 주관한 제1회 김포시장배 무선자동차대회가 큰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방자치단체가 주최한 행사로는 전국 최초로 개최된 이번 김포시장배 무선자동차 대회는 제4차 산업시대에 따른 신규 트렌드 산업을 발빠르게 선점하고자 김포시가 준비한 대회로서 지난 19일부터 3일 간 진행됐으며 일본 등 해외선수단을 비롯해 130여 명의 글로벌 레이싱 선수가 참가해 4개 종목에서 기량을 겨루었다.

클래스는 주니어 전동 투어링 클래스, 전동 투어링 21.5T 클래스, 전동 투어링 13.5T 클래스, 전동 모디파이드 클래스로 진행되었으며, 총 15명의 입상자에게 김포시장상이 수여됐다.

국내대회에서 9회 이상 우승한 김응찬 선수는 대회 후 “김포시장배 자동차 대회는 세계 수준의 경기장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있어, 국제대회로 성장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행사장을 찾아 직접 무선조종을 체험한 정하영 김포시장은 “김포시가 무선자동차 대회의 선두주자로서 세계적인 선수들이 참여하는 국제대회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