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배 김제시장, 제17차 세계한상대회 참가 투자유치 총력

주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18/10/23 [15:02]

박준배 김제시장, 제17차 세계한상대회 참가 투자유치 총력

주우진 기자 | 입력 : 2018/10/23 [15:02]
    김제시
[주간현대] 새만금과 투자유치 전문가로 잘 알려진 박준배 김제시장이 23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제17차 세계한상대회에 참가하여 재외동포 및 국내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투자유치 활동을 펼쳤다.

17회째를 맞은 세계한상대회는 매년 10월경 개최되는 재외동포 경제인 대회로 전세계 60여개국 1,000여명 국내 기업인 2,500여명 총 3,500여명이 참가하는 한민족 최대 글로벌 비즈니스 축제이다.

이번 개최된 세계한상대회에서 박준배 김제시장은 국내외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역점시책으로 추진하고 있는 새만금 국제협력용지 개발과 대규모 농식품 가공단지 조성 등 새만금 김제지구 개발계획들을 집중 홍보하고 김제 지평선산업단지 투자혜택과 더불어 김제시 발전전망 등 매력적인 투자환경을 설명하여 한상의 투자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세계적 기업 대표들을 직접 면담하는 적극적인 투자유치 행보를 전개했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기업 맞춤형 투자 인센티브와 함께 김제를 중심으로 새만금 신항만, 국제공항, 고속도로 등 육해공을 아우르는 광역 물류교통망이 조성예정으로 투자처로써 김제는 굉장히 매력적”이라면서 김제에 적극적인 관심과 투자를 요청하고 “앞으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국내외 유망기업들의 투자 관심을 유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