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中企, 디자인 날개 달고 ‘G-FAIR KOREA’ 비상 준비 끝

경기도-경과원, 2018 G-FAIR KOREA 우수디자인제품 전시관 운영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10/23 [16:56]

경기中企, 디자인 날개 달고 ‘G-FAIR KOREA’ 비상 준비 끝

경기도-경과원, 2018 G-FAIR KOREA 우수디자인제품 전시관 운영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10/23 [16:56]
    경기도
[주간현대] 경기도가 도내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상품의 판로개척과 마케팅 지원사격에 나선다.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G-FAIR KOREA’에서 경기도 우수디자인제품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G-FAIR KOREA’는 총 1천여 개 기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박람회로, 이번에는 특히 제4차 산업혁명에 대응해 다양한 콘텐츠의 신기술을 바탕으로 전시관을 꾸려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G-FAIR KOREA 우수 디자인제품 전시관’에는 도의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에 참여했던 유망 중소기업 15개사가 참가, 스마트가전·아이디어 생활용품 등 다양한 우수 디자인 상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도는 이들 업체의 판로개척과 마케팅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지원, 바이어들과의 상담 및 구매계약에 도움이 되도록 할 예정이다.

지난해 경기도 디자인 단체관은 21개사가 참가해 상담 134건, 97억6백만 원, 23억9천2백만 원의 계약 실적을 거뒀다. 

이소춘 경기도 기업지원과장은 “디자인개발지원사업을 통해 개발된 우수한 디자인제품의 조기 해외시장 진입과 수출판로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4차산업혁명시대와 빠른 시장변화에 대응하고 도내 중소기업의 제품경쟁력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디자인개발지원사업’은 도내 중소기업에 필요한 제품 및 포장·시각 디자인에 대한 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디자인 진단부터 개발 그리고 상용화 및 판로지원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성장사업화팀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