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행복한 가정생활을 위한 부부 ondo 올리기 교육 추진

김이박 기자 | 기사입력 2018/10/23 [17:03]

곡성군, 행복한 가정생활을 위한 부부 ondo 올리기 교육 추진

김이박 기자 | 입력 : 2018/10/23 [17:03]
    곡성군
[주간현대] 곡성군이 오는 24일 오전 9시부터 곡성레저문화센터에서 기혼 남편을 대상으로 부부ondo 올리기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사회 분위기 급변에 따라 가정 내에서 남녀 성역할에 대한 인식 차이가 커짐에 따라 부부 간 갈등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자녀 양육에 대한 남녀 간 성별 역할 고정은 우리 사회의 해묵은 논쟁이기도 하다. 이와 같은 추세 속에서 성공적인 결혼생활을 통해 임신·출산·육아·자녀양육 등에서 서로 배려하는 가정 분위기를 조성코자 교육을 실시하게 됐다.

강사로는 tvn ‘어쩌다 어른’, 세바시 등 다수 tv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좋은연애연구소 김지윤 소장이 나선다. 서로의 차이 이해하기, 행복한 커플 대화법 등 부부 간의 소통 비법을 공유할 계획이다. 다양한 이론과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재미있고 유익한 강의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교육을 통해 부부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서로 간의 입장을 이해하게 된다면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는 첫걸음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교육의 취지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