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민선7기 행정기구 개편

박희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0/23 [16:44]

군위군, 민선7기 행정기구 개편

박희정 기자 | 입력 : 2018/10/23 [16:44]
    군위군
[주간현대] 군위군은 민선7기를 맞이하여 행정기구 개편을 단행한다.

기존의 1실 1단 10과 2직속 2사업소 1의회 1읍 7면에서 2실 10과 1단 2직속 3사업소 1의회 1읍 7면으로 기구를 개편한다.

한시기구인 미래전략추진단을 연내 폐지하고, 군청 최대 역점사업인 대구통합신공항공의 유치와 삼국유사가온누리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공항추진단과 삼국유사사업소를 신설한다.

쾌적하고 살기 좋은 전원도시로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환경산림과를 환경위생과와 산림축산과로 부서를 분리하며, 주민생활지원과를 주민복지실로 상하수도사업소를 맑은물사업소로 명칭을 변경하고 정수시설담당과 보건소에 치매안심담당을 신설하여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해 나갈 계획이다.

그리고 건축담당을 민원봉사과로 이동하여, 건축물 신축신고와 건축물대장 기재·변경 등 건축행정 전반의 신청업무를 면사무소에서 처리하던 것을 본청에서 직접 처리함으로써 민원인의 불편을 줄이고 업무의 전문성을 높여 민원 만족도를 통해 행정 신뢰성을 높이고자 한다.

김영만군수는 “이번 군위군 행정기구개편의 핵심은 군정 최대 역점사업인 대구통합신공항이전과 삼국유사가온누리사업, 팔공산산림레포츠단지조성 등 앞으로 군위군의 미래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업들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는 방향으로 행정기구를 개편했다고”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