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천안시청소년 축제’ 오는 28일 열린다

청소년수련관, 경연대회, 체험부스, 초청공연 등으로 청소년의 도전 응원

강희중 기자 | 기사입력 2018/10/24 [09:48]

‘제1회 천안시청소년 축제’ 오는 28일 열린다

청소년수련관, 경연대회, 체험부스, 초청공연 등으로 청소년의 도전 응원

강희중 기자 | 입력 : 2018/10/24 [09:48]
    포스터
[주간현대] 천안시 청소년수련관은 오는 28일 오후 1시 젊음의 거리 신부문화공원에서 ‘제1회 천안시청소년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1회 천안시청소년축제’는 지역 청소년들의 무한한 꿈과 희망, 도전을 응원하고 다양한 끼와 재능을 펼칠 기회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축제에서는 ‘제5회 천안시청소년댄스동아리경연대회 댄싱Y’과 ‘제18회 천안시태조산청소년가요제’ 본선경연이 오후 3시부터 열려 시민 모두가 어울릴 수 있는 흥겨운 시간이 준비된다.

초청공연으로는 슈퍼스타K 참가자였던 가수 ‘박보람’과 댄스걸그룹 ‘세러데이’의 무대가 펼쳐지며, 4차 산업혁명을 주제로 한 체험부스와 먹거리부스 등도 열려 청소년들의 흥미를 자극할 계획이다.

체험부스는 가상현실체험 3D펜 캐릭터만들기 드론 시뮬레이션 로봇축구게임 초콜릿 공예 컵케익 만들기 아로마향초만들기 지끈모빌만들기 스트링아트 슈링클스 악세사리만들기 등이 운영된다.

최광용 천안시 교육청소년과장은 “재능과 열정 넘치는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다양한 재능을 펼칠 수 있는 활동의 장을 마련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제1회 천안시청소년축제’와 관련한 문의는 천안시청소년수련관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7월 셋째주 주간현대 1104호 헤드라인 뉴스
1/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