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하반기 공직자 친절 및 CS교육

다함께 만드는 청양의 시작은 친절한 민원행정으로 부터

강희중 기자 | 기사입력 2018/10/24 [11:04]

청양군, 하반기 공직자 친절 및 CS교육

다함께 만드는 청양의 시작은 친절한 민원행정으로 부터

강희중 기자 | 입력 : 2018/10/24 [11:04]
    하반기 공직자 친절 및 CS교육
[주간현대] 청양군은 ‘다함께 만드는 청양의 시작은 친절한 민원행정으로부터’라는 슬로건 아래 군 산하 공직자에 대한 하반기 친절 및 CS교육을 24일 실시했다.

이날 연수는 국가행정연구원 대표강사인 김미성 강사를 초빙해 ‘타인에게 나를 기억시키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고객의 관점에서 제품, 서비스에 대한 총체적인 경험을 관리하는 CEM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김기준 부군수는 이날 인사말에서 “대민행정 일선에서 열심히 근무하는 읍·면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항상 ‘친절은 마음이다’라는 군의 행정에 대한 민원철학을 마음에 새겨 친절자세를 가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청양군은 민원공무원 공동연수, 상·하반기 친절교육 , 전화친절도 및 고객만족도 평가, 친절도 평가 우수공무원 표창 등을 통해 전 직원 친절도 향상에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은 지난해 ‘민원서비스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전화 친절도 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의 결과로 나타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친절교육 및 평가 등 피드백을 통하여 친절도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7월 셋째주 주간현대 1104호 헤드라인 뉴스
1/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