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 제3회 서지협 문화축제 성료

전도국 기자 | 기사입력 2018/10/24 [14:24]

서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 제3회 서지협 문화축제 성료

전도국 기자 | 입력 : 2018/10/24 [14:24]
    제3회 서지협 문화축제 성료
[주간현대] 인천 서구는 지난 23일 서구 지역아동센터협의회 주관으로,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의 건강한 문화 성장 도모와 지역아동센터 간 협력체계 증진을 위한 '제3회 서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 문화축제-멋쟁이들의 문화 나들이’를 서구문화회관 1층 대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변주영 부구청장을 비롯한 많은 내외 귀빈과 관내 지역아동센터 30개소 종사자 및 아동 700여명이 참가했으며,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이 그동안 준비한 미술 작품 전시와 합창, 연주, 발레 등 다양한 공연을 발표했다.

박영민 서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은 “아동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다양한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신, 여러 지역사회 기관과 아동 돌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신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변주영 부구청장은 “이번행사는 여러 지역사회의 관심 및 후원과 협력을 통해 치러지기 때문에 더욱 뜻깊은 행사이며, 구에서는 아동의 꿈이 실현되고, 아동이 자라기 좋은 행복도시 구현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8월 셋째주 주간현대 1108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