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문화회관, 가슴뭉클한 순애보 사랑별곡공연

이순재 · 손숙 주연의 사랑별곡삶과 사랑을 진솔하게 그려내

전도국 기자 | 기사입력 2018/10/24 [14:59]

인천 중구문화회관, 가슴뭉클한 순애보 사랑별곡공연

이순재 · 손숙 주연의 사랑별곡삶과 사랑을 진솔하게 그려내

전도국 기자 | 입력 : 2018/10/24 [14:59]
    가슴뭉클한 순애보 사랑별곡 포스터
[주간현대] 명품배우 이순재와 손숙이 인천 중구문화회관에 나타나 가슴뭉클한 순애보를 그려낸다.

인천 중구는 명품배우 이순재와 손숙 주연의 연극사랑별곡이 인천중구문화회관에서 26일 오후 7시, 27일 오후 2시 / 6시 총 3회에 걸쳐 개최될 예정이다.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선정작인 사랑별곡은 강화도의 한 시골 장터를 배경으로 평범한 사람들의 삶을 진솔하게 그려낸다.

장터 골목의 검정 우산 아래에서 한 평생 웅크리고 앉아 그 자리를 지켜낸 ‘순자’와 젊은 시절 아내의 속을 썩이던 철없는 남편 ‘박씨’역을 연극계 대가 이순재와 손숙이 맡아 노부부 각자의 마음에 묻어둔 진심과 사랑을 깊이 있는 연기로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연극사랑별곡관람료는 전석 20,000원이며 특별히 문화회관 홈페이지 회원은 30%, 중구구민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엔티켓에서 진행중이며 공연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중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8월 넷째주 주간현대 1109호 헤드라인 뉴스
1/2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