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이혼’ 차태현-배두나 이엘-손석구, 심상치 않은 ‘이혼 여행’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10/29 [09:53]

‘최고의 이혼’ 차태현-배두나 이엘-손석구, 심상치 않은 ‘이혼 여행’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10/29 [09:53]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가 이엘 손석구와 함께 캠핑을 떠난다. 이름부터 심상치 않은 ‘이혼 여행’이다.

 

KBS 2TV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은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의미를 찾아나가는 네 주인공의 성장 과정을 그리고 있다. 가슴에 콕 박히는 명대사와 공감 가는 스토리가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극중 조석무(차태현 분)와 강휘루(배두나 분)는 덜컥 이혼을 한 후, 남이 되어서야 서로를 바라보고, 또 자신을 돌아보게 됐다. 사랑하는데 좋아하지 않는다는 강휘루의 마음도, 자신이 바뀌지 않을 거라는 두려움에 용기를 내지 못하는 조석무의 마음도, 시청자들은 공감하며 엇갈리는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고 있다.

 

진유영(이엘 분)과 이장현(손석구 분)의 불완전한 결혼 생활에도 궁금증이 모인다. 바람을 피우는 이장현과 이를 모르는 척 눈감으며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는 진유영. 그러나 진유영이 이렇게 지켜나가고자 했던 결혼에 반전이 있었다. 애초에 이장현이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던 것. 위태로운 이 부부의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고의 이혼’ 제작진은 오늘(29일) 13~14회 방송을 앞두고, 네 사람이 함께 캠핑을 떠난 모습을 예고했다. 진유영과 이장현이 계획한 여행에, 조석무와 강휘루가 합류하게 된 것. 이제는 정말 남남이 된 조석무, 강휘루의 이혼 여행이다.

 

공개된 사진 속 네 사람은 모닥불 주변에 동그랗게 앉아 대화를 나누고 있다. 그런데 이들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네 사람의 시선이 서로 엇갈린 채 복잡미묘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는 것. 감정의 동요가 일어나는 인물도 있고, 또 감정을 숨긴 채 대화를 이어나가는 인물도 있다. 과연 이들은 어떤 대화를 나눈 것인지, 이번 여행에서 어떤 일이 생기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최고의 이혼’ 제작진은 “이번 여행을 통해 늘 옆에 있어서 몰랐던, 상대의 새로운 면을 보게 된다. 서로를 새롭게 보는 계기가 생기면서, 조석무와 강휘루, 진유영과 이장현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찾아올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의 여행에서 생긴 일은 10월 29일 밤 10시 방송되는 ‘최고의 이혼’ 13~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최고의 이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