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제1회 국공립어린이집 가족사랑 걷기대회’성료

어린이집 영유아, 학부모, 직원 등 700여 명 참여, 다양한 체험행사 즐겨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0/29 [10:35]

의왕시,‘제1회 국공립어린이집 가족사랑 걷기대회’성료

어린이집 영유아, 학부모, 직원 등 700여 명 참여, 다양한 체험행사 즐겨

김병화 | 입력 : 2018/10/29 [10:35]

▲  ‘제1회 국공립어린이집 가족사랑 걷기대회’ 개최

 

의왕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희선)는 27일 의왕 왕곡초등학교에서‘제1회 국공립어린이집 가족사랑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관내 11개 국공립어린이집 원아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가족사랑과 또래친구 간의 유대감 및 공동체 의식을 높이기 위해 올해 처음 열렸다. 특히, 육아종합지원센터, 급식관리지원센터, 모범운전자회, 시티병원의 후원으로 더욱 알찬 행사가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어린이집 영유아, 학부모, 보육교직원 등 700여명이 참석해 왕곡천을 함께 걸으며 소통과 친목의 시간을 가졌다.

 

각 구간에는 림보게임, 아빠 목마타기, 사진촬영, 비누방울 불기, 비밀상자 뽑기 등 다양한 놀이체험이 펼쳐져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완주가족에게는 기념메달을 수여하여 이번 걷기대회의 의미를 한층 더 빛냈다.

 

이희선 회장은“처음 열린 행사에 협조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집 가족들이 함께 친목을 다지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며“내년에는 함께 즐길 수 있는 더욱 다양하고 알찬 행사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