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보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사랑 나눔 실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0/29 [12:53]

동두천시 보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사랑 나눔 실천

김병화 | 입력 : 2018/10/29 [12:53]

▲ 보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사랑 나눔 실천    

 

동두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홍미선·윤영순)에서는 지난 27일 관내 소외계층 10가구를 방문하여, 제철 과일인 홍시를 전달하며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봉사는 협의체 위원들과 맞춤형 복지팀원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사회적으로 소외되어 사랑과 관심의 손길을 기다리는 소외계층 10세대를 방문하고 정성껏 준비한 홍시를 전달하였다. 특히, 보산동 맞춤형복지팀에서는 직접 제작한 모과 테라피도 함께 전달하고, 독거노인들과 말벗을 하여 외로움을 달래주었으며, 방문가구에 대한 애로사항을 점검했다.

 

보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홍미선 공동위원장은 “날씨가 추워지면서 더욱 더 사회적으로 관심이 필요한 취약계층들이 많아져, 위원들과 협의하여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윤영순 동장은 “경제가 어렵고 개인주의와 이기주의가 만연한 어려운 시기에 여러 사회단체에서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줘서 감사하다.”며, “맞춤형복지팀과 함께 수시로 가정방문을 하고, 복지자원을 발굴하여, 관심이 필요한 소외계층이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