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청소년 체력증진 프로그램 “청소년 비타민 스쿨”연중 실시 중

참여 희망 초,중,고는 11월2일까지 축구단에 신청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0/30 [07:43]

아산시, 청소년 체력증진 프로그램 “청소년 비타민 스쿨”연중 실시 중

참여 희망 초,중,고는 11월2일까지 축구단에 신청

김병화 | 입력 : 2018/10/30 [07:43]

▲ 관내 모 초등학교 청소년비타민스쿨 운영후 기념촬영



아산시(시장 오세현)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박성관)은 청소년의 스포츠 참여기회 확대를 통한 건강하고 행복한 청소년 육성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및 참여형 지역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청소년 비타민스쿨」을 창단 첫해인 지난해부터 현재까지 지역 청소년들의 전폭적인 참여와 호응으로 활발하게 실시하고 있다.

 

창단 2년차를 맞이한 금년은 창단 첫 해 만든 ‘함께 해유’ 슬로건으로 지역민과 프로구단의 상생 핵심가치를 구현하고 더 나아가 사회공헌의 가치를 지역과 함께 공유하자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다.

 

이와 관련하여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핵심사업 중 하나인 지역 청소년 대상으로 하는 「찾아가는 청소년 비타민스쿨」사업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선수들이 직접 초,중,고교를 방문해 학생들과 축구클리닉 및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함과 동시에 프로구단 기념품 증정과 선수단 사인회 등이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다.

 

지역 청소년들로부터 뜨거운 호응과 참여도 높아 금년초부터 현재까지 관내 39개 학교 54회, 연인원 10,300여명 이상의 아동 및 청소년들이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열기와 호응도, 높은 참여도에 힘을 얻어 아산시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정부의 의경폐지 방침에 따른 존폐위기 등 어려운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향후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야심찬 각오다.

 

「찾아가는 청소년 비타민스쿨」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지역내 초,중,고등 학교에서는 금년 11월 2일까지 참여 신청서를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법인사무국 이메일(e-mail : kkd@asanfc.com)로 제출하거나, 법인 사무국(041-533-2017)으로 전화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