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생학습 소통과 교류의 장…제7회 경기 평생학습 어울림 콘서트, 11월 22일 개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0/30 [07:29]

경기도 평생학습 소통과 교류의 장…제7회 경기 평생학습 어울림 콘서트, 11월 22일 개최

김병화 | 입력 : 2018/10/30 [07:29]

다음달 22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개최되는 ‘2018 경기 평생학습 어울림 콘서트’의 사전 등록이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된다.

 

경기도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공동개최하는 ‘경기평생학습 어울림 콘서트’는 도내 31개 시·군 평생학습의 연간성과를 공유하고, 평생학습 관계자와 활동가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경기도 대표 행사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경기도 평생교육 유공자 표창 및 신규 평생학습마을현판 수여 ▲2018 지식(GSEEK) 우수학습사례 공모전 시상 ▲31개 시․군 및 86개평생학습마을, 경기도 무료 온라인평생학습 서비스 지식(GSEEK)의 작품 및 사업성과 전시 ▲평생학습마을 및 생활기술학교 성과 공유회 ▲생활기술학교체험 및 전시부스 ▲평생학습 골든벨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콘서트는 평생교육에 참여하고 있는 지역 활동가와 학습자 등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다음달 20일까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www.gill.or.kr)를 통해 온라인 사전 등록하면 된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관계자는 “도내에서 활동하는 평생교육 활동가와 도민들이 어울림 콘서트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교류하면서 견고한 네트워크를 구축해왔다”라며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번 콘서트가 지난 1년간 지역에서 활동한 활동가들의 열정과 헌신에 대한 노고를 위로하고, 새로운 경기도의 평생학습을 열어가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