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줌인테리어, 행복키움추진단에 이웃사랑 성금 전달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0/30 [08:16]

아산시 줌인테리어, 행복키움추진단에 이웃사랑 성금 전달

김병화 | 입력 : 2018/10/30 [08:16]

▲ 성금을 전달하는 모습(줌인테리어 정재화 대표)  

 

아산시 권곡동에 소재한 줌인테리어(대표 정재화)가 지난29일신창면 행정복지센터에서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오세흥)에 어려운 이웃을위한 소정의 성금을 기탁했다고 신창면이 밝혔다.

 

줌인테리어는행복키움추진단과 2년 전 후원협약을 한 업체이며, 이날 기탁한성금은 관내 독거노인과 조손세대 아동들을 위한 복지지원을 위해 사용하게 될 예정이다.

 

줌인테리어 정재화 대표는 “얼마 되지 않는 금액이지만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미력이나마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을 담아 전달한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실천하는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행복키움추진단 오세흥 추진단장은 “신창면 지역의 행복키움추진사업에 동참하여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우리 지역의 어려운가정을 위한 맞춤형복지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줌인테리어는 관내 집수리봉사가 필요할 때마다 집수리 및 보일러공사, 전기공사, 수도관 공사 등 관내 집수리를 필요로 하는 곳에 사랑의 재능기부를 실시해 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