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아람도서관, 아들에게 듣는 최인훈 작가의 삶과 문학

최윤구 음악칼럼니스트에게 듣는 최인훈 작가의 이야기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0/30 [09:16]

고양시 아람도서관, 아들에게 듣는 최인훈 작가의 삶과 문학

최윤구 음악칼럼니스트에게 듣는 최인훈 작가의 이야기

김병화 | 입력 : 2018/10/30 [09:16]

 

 

고양시 아람누리도서관은 오는 31일(수) 오전 11시 최인훈 작가의 자제인 최윤구 음악칼럼니스트가 아버지의 삶과 문학 이야기를 들려주는 ‘최윤구 음악칼럼니스트에게 듣는 최인훈 작가의 삶과 문학’을 진행한다.

 

아람누리도서관은 지난 7월에 타계한 우리문학계의 큰 별 최인훈 작가를 기리기 위해 9월과 10월 이권우 도서평론가의 ‘광장에서 화두까지, 최인훈 읽기’를 진행하고 있다.

 

고양에서 18년을 거주한 최인훈 작가의 작품 중 ▲광장, ▲태풍, ▲회색인, ▲화두를 차례로 읽는 이 프로그램의 첫 날, 최윤구 음악칼럼니스트가 도서관을 찾았다. 대중들이 아버지의 작품을 읽는 것이 감사해 직접 인사를 온 것. 이날 시민들은 “최윤구 음악칼럼니스트로부터 아버지 이야기를 직접 듣고 싶다”며 요청했고 이번 강의는 이를 계기로 마련됐다.

 

“아버지의 삶 자체가 문학이었다”는 최윤구 음악칼럼니스트가 전하는 거장 최인훈의 삶과 문학을 들여다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도서관센터 홈페이지 또는 아람누리도서관(☎031-8075-9033)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