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중년기 부부’ 나들이 진행

서로에게 소홀해지기 쉬운 중년기 부부에게 소통의 시간 제공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0/30 [10:32]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중년기 부부’ 나들이 진행

서로에게 소홀해지기 쉬운 중년기 부부에게 소통의 시간 제공

김병화 | 입력 : 2018/10/30 [10:32]

▲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중년기 부부’ 나들이 진행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박영혜)는 지난 27일, 2018년 경기도 행복한 부부 프로그램 ‘중년기 부부 가을 행복나들이’를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부부에게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예방하고 해결함으로써 부부관계를 향상시키기 위한 것으로, 부부 성격 유형 검사, 부부 웃음 치료, 부부 대화법 교육 그리고 부부 관계 향상으로 구성된다.

 

이번 ‘중년기 부부의 가을 행복 나들이’ 행사는 강원도 인제 자작나무숲에서 진행됐으며 17쌍 34명의 중년 부부가 참가했다.

 

박영혜 센터장은 “갱년기 전·후로 서로에게 소홀해지기 쉬운 중년기 부부들에게 부부만의 소통의 시간을 제공해 부부 관계를 증진시키는데 도움이 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가족의 중심인 부부에 초점을 맞춰 건강하고 안정적인 부부 관계 유지 및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는 상담, 교육, 문화 프로그램 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자세한내용은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ansan.familynet.or.kr)및 전화 (031-501-0033)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