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인창동 엄지태권도, 어려운 이웃 위해 따뜻한 후원

독거노인 6가구에 겨울 앞두고 연탄 및 보일러용 등유 전달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0/30 [10:18]

구리시 인창동 엄지태권도, 어려운 이웃 위해 따뜻한 후원

독거노인 6가구에 겨울 앞두고 연탄 및 보일러용 등유 전달

김병화 | 입력 : 2018/10/30 [10:18]

▲ 구리시 인창동 엄지태권도, 어려운 이웃 위해 따뜻한 후원  

 

구리시(시장 안승남) 인창동(동장 김진희) 소재의 엄지태권도 학원(관장 박대교)에서는 지난 27일(토) 관내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 6가구에 직접 연탄 및 보일러용 등유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겨울철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후원금은 엄지태권도 학원 관장 및 회원들이 3개월 동안 십시일반 모은 용돈으로 마련되었다. 이날 이들이 전달한 후원품은 연탄 720장과 보일러용 등유 3통이다. 이날 엄지태권도 학원 관장 및 지도자와 구리청년위원회 회원들은 이들이 후원한 물품을 각 가구에 직접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였다.

 

박대교 엄지태권도 관장은 “수련생들에게 받는 즐거운 만큼이나 나누는 즐거움 또한 큰 기쁨이라는 것을 알려주고 싶어 매년 인창동 독거 어르신을 위해 연탄 등을 전달하고 있다.”며, “우리의 작은 도움으로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김진희 인창동장은 “이웃사랑의 실천을 몸소 보여준 엄지태권도를 비롯한 민간단체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인창동에서도 민간에서 보여준 이웃사랑을 이어받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일일이 찾아뵙고 직접 발로 뛰는 사회복지 행정 구현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가 없는 행복하고 따뜻한 인창동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