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대구 수성구 프리미엄 주상복합단지 ‘힐스테이트 범어 센트럴’

대구의 대표 주거지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주상복합단지 절찬리 분양 중

김범준 기자 | 기사입력 2018/10/30 [11:25]

현대건설, 대구 수성구 프리미엄 주상복합단지 ‘힐스테이트 범어 센트럴’

대구의 대표 주거지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주상복합단지 절찬리 분양 중

김범준 기자 | 입력 : 2018/10/30 [11:25]

지하 4층~지상 37층 아파트 3동, 주거대체형 오피스텔 1동, 총503세대 분양
대구 대표 주거지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단지
단지 앞 초등학교 안심통학 가능, 대구 수성구 명문학군 및 학원가 접근 용이
동대구로, 대구도시철도 2호선 범어역 등 뛰어난 교통환경으로 편의성 최고

 

▲ '힐스테이트 범어 센트럴' 석경투시도.     © 현대건설

 

현대건설이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1-4번지(국채보상로 860) 일원에 주상복합단지인 ‘힐스테이트 범어 센트럴’을 분양중이다.


힐스테이트 범어 센트럴은 지하 4층~지상 37층, 아파트 3개동, 주거대체형 오피스텔 1개동 총 503세대이다.

 

이 중에서 아파트는 전용면적 △84㎡A 275세대 △84㎡B 34세대 △84㎡C 34세대로 총 343세대, 주거대체형 오피스텔은 전용면적별로 △59㎡A 44실 △74㎡A 90실 △74㎡B 26실로 총 160실 규모이다.

 

편리한 원스톱 생활 단지


힐스테이트 범어 센트럴이 위치한 수성구 범어동은 교육, 교통, 문화, 쇼핑 등 생활인프라 시설 이용이 편리한 원스톱 생활 입지를 갖췄다.

 

수성구 명문 학군 및 학원가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2018년 대구지역 서울대 합격자를 구군별로 따져봤을 때 수성구에서 63명이 합격해 대구 전체 합격자의 절반 이상인 52%로 나타났다. 단지 바로 앞에는 최근 개축공사를 통해 학급수를 늘리고 있는 동천초등학교가 있어 쾌적하고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대구의 중심에 위치한 지역인 만큼 교통도 편리하다. 동대구로를 이용하면 대구지역 어느 곳이든 빠르게 도달할 수 있으며 대구 도시철도 2호선 범어역이 이용이 가능해 대중교통망도 잘 갖추어져 있다.

 

단지에서 차로 10여분 거리에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가 있어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KTX․SRT 및 일반열차를 이용하여 전국 주요지역으로의 이동이 쉬우며 고속버스 및 시외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검찰청과 법원 등이 밀집한 법조타운이 가까우며, 수성구청과 수성경찰서도 인근에 있어 행정기관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현대시티아울렛,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이마트 만촌점 등 쇼핑시설이 가까이 있어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범어시민체육공원과 범어공원 등도 근거리에 있으며, 수성구립 범어도서관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도 가까운 위치에 있다.

 

▲ '힐스테이트 범어 센트럴' 위치도.     © 현대건설

 

주상복합의 단점 극복


힐스테이트 범어 센트럴은 아파트의 경우 4Bay 판상형 설계를 적용하여 공간활용성이 높고, 통풍 및 환기가 우수하며 열효율이 좋아 쾌적한 실내환경을 누릴 수 있다. 77.4%라는 높은 전용률로 공간활용을 극대화하여 주상복합의 단점을 극복한 설계를 선보인다.

 

오피스텔은 주거대체형 상품으로 신혼부부 등이 살기에 적합한 평면을 선보인다. 맞통풍 구조의 평면 설계(59㎡A, 74㎡A)와 넓은 안방, 드레스룸 등을 배치하여 소형 아파트로 손색없는 상품경쟁력을 갖췄다.

 

세대창고를 전 세대(실)에 제공하여 계절별로 사용하지 않는 용품이나 부피가 큰 물건들을 따로 보관할 수 있다. 피트니스센터, 어린이집, 북카페, 세탁실, 무인 택배보관함 등의 다양한 시설들도 제공된다.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설계되어 안전하고, 여유로운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유치원 및 학원 차량이 정차할 수 있는 안전한 어린이 버스정거장이 마련되어 입주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하였다. 더불어 전기자동차 사용자를 위한 충전설비가 설치된다.

 

IoT 기반 최첨단기술 적용 특화 서비스


힐스테이트 범어 센트럴은 현대건설이 개발한 IoT(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시스템인 ‘Hi-oT’(하이오티) 기술이 적용된다.

 

스마트폰 소지만으로 입주고객 인증이 되어 공동현관 출입이 가능하고, 앱을 통해 조명, 가스, 난방, 환기 등을 제어할 수 있다. IoT 기술과 호환이 되는 공기청정기, 에어컨, 로봇청소기 등의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연동이 가능해 원격으로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에너지 절감을 위해 세대 에너지 관리 시스템(HEMS), 실별 온도조절기, 대기전력차단시스템, 원터치 절전 보안 통합스위치(USS) 등이 적용되며, 세대 내부에는 조명 전체가 LED등으로 설치된다. 태양광 발전 시스템과 빗물재활용시스템도 들어선다. 

 

현관 안심카메라, 지하주차장 지능형 조명제어 시스템, Push-Pull 디지털도어록, 소등지연스위치, 스마트폰 키 시스템 등이 설치돼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1811-9001>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프렌즈 레이싱·포트나이트로 지루함 달래자”
1/7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