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제4회 어린이 식생활 박람회 ‘무지개 졸업식 파랑반’개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0/30 [11:05]

동두천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제4회 어린이 식생활 박람회 ‘무지개 졸업식 파랑반’개최

김병화 | 입력 : 2018/10/30 [11:05]

▲ 제4회 어린이 식생활 박람회 ‘무지개 졸업식 파랑반’개최  

 

동두천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제4회 어린이 식생활 박람회 ‘무지개 졸업식 파랑반’을 개최하였다.

 

지난 25일, 26일 양일간 시민회관에서 열린 체육대회에서는 12개 어린이집에서 참가하여 ‘튼튼 에너지 파워’라는 주제로 에어바운스, 콩주머니 던지기, 아이소파와 징검다리 건너기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이용하여,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무기질의 필수 에너지원이 우리 몸에서 하는 일을 이해하는 활동을 경험하였다.

 

26일 뮤지컬 공연은 올바른 식사예절과 건강한 식품을 구별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 내용을 담은 ‘피노키오와 함께하는 식사예절’ 인형극이 진행되었다. 또한, 뮤지컬 공연장의 어둠속에 아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마술을 선보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27일에는 과일·채소 골고루 먹기를 주제로 한 무지개빛 과일, 채소 그림·사진 공모전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동두천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안선정 센터장은 “동두천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개소 5주년을 맞아 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관내 어린이들의 올바른 식생활 확립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