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제2회 DDC 할로윈 거리예술 축제 성황리에 개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0/30 [11:00]

동두천시, 제2회 DDC 할로윈 거리예술 축제 성황리에 개최

김병화 | 입력 : 2018/10/30 [11:00]

▲ 동두천시, 제2회 DDC 할로윈 거리예술 축제 성황리에 개최  

 

지난 27일과 28일 동두천시 외국인 관광특구에서 개최된 제2회 DDC 할로윈 거리예술 축제(부제 : 할로우 나이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DDC 할로윈 축제는 지난 2017년에 이은 2회째로, 주한미군 이전 등으로 인한 원도심 공동화 방지 및 소비가 살아나는 도시재생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동두천시가 경기관광공사, 경기도미술관과 함께 협업하여 개최하였다.

 

특히, 이번 축제는 아트 모빌 서커스, 마녀 짚라인, 거리 버스킹 등 전년보다 한층 강화된 주간 프로그램을 운영한 덕분에 가족단위 방문객이 급증하여 이틀간 총 2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축제를 찾았다.

 

또한, 야간 특별 프로그램으로 도끼, 헤이즈, 치타 등이 출연한 할로윈 스페셜 콘서트, 100여명의 전문 코스튬 플레이어가 참석한 할로윈 퍼레이드 등이 운영되었다.

 

동두천시 관계자는 DDC 할로윈 거리예술 축제는 동두천시만의 독특한 문화적 요소를 결합한 전국 최초의 지자체 주최 할로윈 축제로, 앞으로도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운영하여 동두천시 대표축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