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부산 신발산업의 변화와 미래전」개최

부산 신발산업의 역사와 우수 브랜드 전시를 통한 지속적 관심 유도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0/31 [08:45]

부산시, 「부산 신발산업의 변화와 미래전」개최

부산 신발산업의 역사와 우수 브랜드 전시를 통한 지속적 관심 유도

김병화 | 입력 : 2018/10/31 [08:45]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최인호 국회의원과 공동주최로 11월 1일 오전 11시, 국회의원회관 2층 로비에서 부산지역 국회의원과 부산경제진흥원장, 신발업체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 신발산업의 변화와 미래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1월 1일부터 2일간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부산 신발산업의 역사와 우수성, 4차 산업시대 미래 발전방향을 홍보하기 위하여 역사관·현대관·미래관·체험관 등 4개 테마관으로 구성해 부산 신발산업의 변화모습과 시연행사를 열 예정이다.

 

세부 전시내용을 살펴보면, 역사관은 근대 신발산업 사진전으로 부산 신발의 발자취를 소개하고, 현대관은 부산브랜드 신발, 소상공인 신발, 커스텀 공모전 신발 등이 전시되어 부산 신발산업의 우수성을 알린다.

 

또한, 미래관은 신발 공정 자동화와 스마트 팩토리가 영상으로 방영되며, 신발디자인 공모전 우수 작품 등 미래컨셉 작품이 전시된다.

 

체험관에서는 참석자를 대상으로 풋스캐너를 이용 3차원 보행분석을 통한 맞춤형 인솔(깔창)을 제작하여 증정하는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부산 신발산업에 대한 수도권의 관심을 유도하고 부산의 우수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