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인주면 행복키움추진단,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행복한 가을여행” 선물

관내 20여명 저소득 어르신들 모시고 대천으로 가을여행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0/31 [08:18]

아산시 인주면 행복키움추진단,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행복한 가을여행” 선물

관내 20여명 저소득 어르신들 모시고 대천으로 가을여행

김병화 | 입력 : 2018/10/31 [08:18]

▲ 인주면 행복키움추진단에서 어르신들을 모시고 가을여행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주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정광희)은 10월 30일 관내 저소득 및 독거노인 등 20여 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대천으로 가을여행을 다녀왔다.

 

이날 여행은 평소 거동이 불편하고, 경제적 여유가 없어 여행가기 어려워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진행되었으며,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인주농협, 인주떡방앗간의 후원으로 뜻깊은 추억여행의 시간이 되었다.

 

특히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의 도움으로 대천으로 떠나는 가을여행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수 있었으며, 현대자동차에서는 어르신들 간식 및 버스 제공 등으로 인주면 행복키움추진단의 가을여행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였다.

 

정광희 인주면 행복키움추진단장은 “ 거동이 불편하고 경제적 여건 때문에 여행을 등지고 사시는 어르신들에게 따듯한 가을 햇살을 선물할 수 있어서 정말 뿌듯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 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소외계층을 돕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