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호, 영화 '퍼펙트맨' 범도 役 출연 확정! '스크린 접수'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10/31 [14:20]

허준호, 영화 '퍼펙트맨' 범도 役 출연 확정! '스크린 접수'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10/31 [14:20]



배우 허준호가 영화 '퍼펙트맨'에 출연을 확정, 스크린 접수에 나선다.

 

영화 '퍼펙트맨'(감독 용수)은 시한부 인생을 살게 된 대형 로펌의 변호사 장수(설경구 분)와 퍼펙트한 인생을 꿈꾸는 건달 영기(조진웅 분)가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베테랑 배우들의 만남으로 주목 받고 있다.

 

허준호는 극중 영기가 모시는 조직의 우두머리이자 '라이거스 홀딩스'의 대표이사 주범도로 분한다. 그가 연기하는 범도는 냉랭한 표정과 날 선 기운으로 상대에게 위압감을 주며 영기와 난다리(지승현 분) 사이 긴장감을 조성하는 인물. 이에 허준호는 명불허전 연기내공과 특유의 카리스마 열연으로 극의 중심에서 무게감 있는 활약을 펼칠 예정.

 

특히 지난해 영화 '불한당'에서 전라도의 큰 손 김성한 역을 맡아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단연 최고의 신스틸러로 등극한 허준호가 또 한번 조직의 두목으로 변신, 최적의 캐스팅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며 영화 '불한당'과 MBC '군주' 그리고 올해 방송된 '이리와 안아줘'에서 잔혹한 사이코패스를 완벽히 소화해 낸 호연을 선보인 허준호, 이어 영화 '인랑'과 개봉을 앞둔 '국가부도의 날' 까지 사극과 현대극, 영화 등 장르를 불문하고 매번 역대급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그의 저력을 드러내고 있는 바. 허준호가 그려낼 범도 캐릭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허준호가 출연하는 영화 '퍼펙트맨'은 오는 11월 1일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으며, 허준호는 오는 11월 28일 영화 '국가부도의 날'로 관객들을 찾는다.

 

<사진 제공 - (주)쇼박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