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소요동과 로컬드림봉사회, 지붕수리 및 주거환경정화 실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0/31 [16:01]

동두천시 소요동과 로컬드림봉사회, 지붕수리 및 주거환경정화 실시

김병화 | 입력 : 2018/10/31 [16:01]

▲ 소요동과 로컬드림봉사회, 지붕수리 및 주거환경정화 실시    

 

로컬드림봉사회(회장 이창민)는 지난 28일 소요동에 거주하고 있는 노인부부 가정에 주거환경개선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실시된 주거환경개선 활동은 복지사각지대 발굴 대상자로 조회되어 방문상담을 실시한 결과, 대상자는 기초수급탈락으로 경제적으로도 곤란하고, 질병으로 인해 거동이 불편하여 집안 청소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었다. 소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대상자 가정에 청소 및 집수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제로 설정하여 로컬드림봉사회에 의뢰하였고, 로컬드림 봉사회에서 흔쾌히 수락하여 추진된 것이다.

 

이날 로컬드림봉사회 봉사자들은 이른 아침부터 어르신 가정에 적치되어 있는 쓰레기를 치우고, 지붕 수리를 하는 등 깨끗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하루 종일 구슬땀을 흘렸다.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은 “어르신 집에 처음 들어섰을 때 산더미 같이 쓰레기가 가득하고 집이 무너질듯하여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했지만, 비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함께 마음을 나눈 봉사자분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쾌적하게 변화된 집을 보며 뿌듯함을 느꼈고, 깨끗해진 집에서 건강하게 생활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