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소요동 14통 주민들, 14통 소외계층을 위한 도배 서비스 지원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0/31 [15:56]

동두천시 소요동 14통 주민들, 14통 소외계층을 위한 도배 서비스 지원

김병화 | 입력 : 2018/10/31 [15:56]

▲ 소요동 14통 주민들, 14통 소외계층을 위한 도배 서비스 지원  

 

동두천시 소요동 14통(통장 장방철) 주민들은 지난 28일 관내에 거주하는 노인가구의 어려운 사정을 듣고 도배 서비스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도배 서비스를 지원받은 정◯◯ 어르신은 85세 고령의 노인으로, 거주하는 주택이 거의 쓰러져가고 있어 지난 8월 소요동 행정복지센터에 14통 장방철 통장의 제보하여, 천사운동본부를 통해 보일러 및 싱크대 설치를 지원한 바 있다. 이날은 우천 시마다 빗물이 집안으로 스며들어 벽에 곰팡이가 가득하여 도배 서비스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을 보고, 주민들이 직접 나서서 도배를 지원하였다.

 

또한, 소요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사례관리 담당공무원들이 통합사례관리대상자로 선정하여, 이웃돕기 물품 지원, 안부확인 등 어르신이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를 하고 있다.

 

소요동 14통 장방철 통장은 “마을 주민들이 한마음으로 노력해주신 덕분에 날이 추워지기 전에 주거환경이 쾌적하게 개선되어 한결 마음이 놓인다.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더불어 사는 소요동이 되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