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송내동 주민자치프로그램 실버태권도」KBS 시니어토크쇼 황금연못 출연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0/31 [15:54]

「동두천시 송내동 주민자치프로그램 실버태권도」KBS 시니어토크쇼 황금연못 출연

김병화 | 입력 : 2018/10/31 [15:54]

▲ 실버태권도 KBS 시니어토크쇼 황금연못 출연  

 

동두천시 송내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추철호)는 지난 31일 KBS 시니어토크쇼 ‘황금연못’에 주민자치프로그램인 실버태권도 팀이 출연했다고 전했다.

 

실버태권도 팀은 작년 한 해 동안 제1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생활체육태권도대회 등 5개 대회에서 우승하였고, 2018년에는 태국 왕실 공주컵 국제 태권도대회 시범경기 금메달, 2018 국제 다문화 태권도 한마당 실버부 종합우승을 하는 등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실버태권도 팀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팀이다.

 

실버태권도 팀을 이끄는 박제철 강사는 “송내동 행정복지센터가 개청한 이후로 어르신들이 오랫동안 꾸준히 실력을 갈고 닦은 결과 좋은 성적으로 이어져서 뿌듯하고, 앞으로도 대한민국 최고의 실버태권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고춘기 송내동장은 “동두천시의 위상을 널리 알려준 실버태권도 팀과 박제철 강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동두천시를 대표해 승승장구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분은 11월 17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