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능이네 오리세상’, 온양5동 행복키움 재협약 체결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실현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01 [07:38]

아산‘능이네 오리세상’, 온양5동 행복키움 재협약 체결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실현

김병화 | 입력 : 2018/11/01 [07:38]

▲ 협약 후 관계자 기념촬영 모습 (사진왼쪽부터) 강연식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공동단장, 능이네 오리 세상 강소현 대표, 김오직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공동단장



아산시 용화동에 소재한 능이네 오리세상(대표 강소현)이 31일 찾아가는 맞춤형 보건복지서비스 전달 및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을 위해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김오직·강연식)과 행복키움 재협약을 체결했다.

 

능이네 오리세상은 2017년부터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을 체결한 후 현재까지 매월 5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기존의후원금 협약이 종료됨에 따라 재 협약을 통해 후원금 약정 다시 맺게 됐다.

 

강소현 대표는 “지난 2년간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의 다양한 봉사활동을보면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서 일어나는 변화들을 확인할 수 있어 기뻤다.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하지는 못하지만 안정적 복지 기금 마련으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오직 공동단장은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변함없이 온양5동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행복키움추진단도 민관이 유기적으로 협조하여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민관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