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영인면, 영인면민의 날 9월 5일로 제정하고 실시한다!

영인면민의 날 제정 추진위원회 구성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01 [07:37]

아산시 영인면, 영인면민의 날 9월 5일로 제정하고 실시한다!

영인면민의 날 제정 추진위원회 구성

김병화 | 입력 : 2018/11/01 [07:37]

▲ 면민의 날 제정을 위한 회의개최 모습  

 

아산시 영인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이정희)는 그동안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의차원에서 면민의 날 제정이 필요하다는 주민 여론이 지속적으로 대두되던 중 10월 31일 면민의 날 제정을 위한 발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영인면 이장협의회장, 영인면 종합정비사업추진위원장, 영인면체육대회추진위원장 등기관·단체장이 참석해 면민의 날 선정과 추진위원회 구성(안)에 대한 회의를 진행했다.

 

추진위원회는 면민의 날을 9월 5일로 정했다. 관련행사는 9월 첫째주 토요일 면민체육대회와 병행 추진하고 기념비 건립과 기념공연은 연내 추진하기로 결정했다.

 

면민의 날 제정에 따른 주민홍보와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오는 11월 이장단협의회 등 각종 기관단체 총회에서 홍보하기로 하고 추진위원회 위원 및 임원 구성을 곧 마무리 짓기로 했다.

 

강태웅 영인면 노인회 분회장은 “영인면민의 단합과 사기진작을 위해 진작면민의 날이 제정되었어야 하나 지금이라도 제정되어 감회가 새롭고 기쁘다”고 말했다.

 

추진위원회 구성 발기총회를 주관한 이정희 영인면장은 “면민의 날 제정은면민의 결집과 위상이 드높이는 일이며, 향후 추진되는 기념비 건립 등에 앞장서 나갈 것”을 다짐하며 “면민들께서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