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임박사아구찜 정경희 대표, 온양1동 행복키움과 협약

작은 정성 후원금을 통한 행복 나눔 활동 약속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01 [07:32]

아산시 임박사아구찜 정경희 대표, 온양1동 행복키움과 협약

작은 정성 후원금을 통한 행복 나눔 활동 약속

김병화 | 입력 : 2018/11/01 [07:32]

▲ (사진왼쪽부터) 한원수 탕정한마음복지관장, 우명희 행복키움 부단장, 정경희 임박사아구찜, 김만섭 온양1동장, 김무선 온양1동 맞춤형 복지팀장  

 

아산시 임박사아구찜(대표 정경희)이 31일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원광옥)과저소득층 세대를 위한 후원금 지원 등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임박사아구찜은 온양1동내 저소득층 세대를 위해 행복키움추진단에 매월 20,000원의 후원으로 행복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나눔 활동에동참을 약속했다.

 

정경희 임박사아구찜 대표는 “본인이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조금이나마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 지속적으로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뜻깊은 활동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어려운 분들에게 최선을 다해 봉사하고 앞으로도 온양1동 행복키움사업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원광옥 단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심에 감사를 드린다. 온양1동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운영으로 함께 노력해 후원자분들의 소중한 뜻을 대상자분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만섭 온양1동은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위한 지역 자원 발굴 및 연계 등 행복 나눔 실천을 함께 하게 돼 감사하다. 지속적인 민·관협력을 통해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적극 발굴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