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집합건물의 효율적 관리를 위한 전문가 특강 실시

변호사, 회계사 전문가 특강을 통해 집합건물의 효율적 관리에 기여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01 [10:10]

부천시, 집합건물의 효율적 관리를 위한 전문가 특강 실시

변호사, 회계사 전문가 특강을 통해 집합건물의 효율적 관리에 기여

김병화 | 입력 : 2018/11/01 [10:10]

▲ 집합건물의 효율적 관리를 위한 전문가 특강  

 

부천시는 지난 10월 29일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집합건물의 효율적이고 공정한 관리를 위한 구분소유자 및 관리인 대상 전문가 특강’을 실시했다.

 

시는 중동, 상동 등 상업지역을 중심으로 상가 및 오피스텔, 주상복합건축물이 밀집되어 있으며, 구도심 또한 소규모 공동주택과 상가 등 집합건물이 다양하게 분포해 있다. 이에 구분소유자 및 관리인에게 집합건물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해 분쟁을 사전에 방지하고자 기획됐다.

 

변호사 및 회계사 등 전문가를 초빙하여 구분소유자 및 관리인 15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특강에서는 ▲집합건물 법률 분쟁 사례 ▲집합건물의 관리의 회계 ▲집합건물 관리 관계법령 이해 등을 다루었으며 상세한 내용이 담긴 교재를 제작해 배부했다.

 

참석자들은 전문가로부터 집합건물 분쟁에 관련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점과 더 알차고 지속적인 교육의 필요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으며 특강에 대한 만족감을 보였다.

 

송재종 부천시 건축관리과장은 “전문가 특강을 통해 부천시 집합건물 내 분쟁을 최소화하여 효율적이고 공정한 집합건물 관리 조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집합건물 관리 등 부천시의 건축행정을 위한 시민들의 관심과 협조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