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OST로 입맞춤! 오늘(1일) 10회 오프닝 첫 선!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11/01 [17:37]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OST로 입맞춤! 오늘(1일) 10회 오프닝 첫 선!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11/01 [17:37]



서인국-정소민이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OST에 참여했다. 극 중 무강커플(김무영+유진강)의 테마곡인 ‘별, 우리’를 직접 부르며 수준급 가창력과 함께 충격적 운명으로 얽힌 두 사람의 애절한 사랑을 음악으로 전한다.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연출 유제원/극본 송혜진/기획 스튜디오드래곤/공동제작 유니콘, 후지 텔레비전 네트워크)(이하. ‘일억개의 별’) 측은 “오늘(1일) 방송되는 10회에서 서인국-정소민이 직접 부른 무강커플 테마곡이 첫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어 “무강커플의 달달 로맨스가 폭발할 10회 오프닝을 여는 가운데 정식 음원은 8일(목) 오후 6시에 발매된다”고 전했다.

 

‘일억개의 별’의 두 번째 OST 서인국-정소민의 ‘별, 우리’는 오는 8일(목)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오늘(1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10회 오프닝을 통해 첫 등장한다.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무영(서인국 분)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진강(정소민 분) 그리고 무영에 맞서는 그녀의 오빠 진국(박성웅 분)에게 찾아온 충격적 운명의 미스터리 멜로. ‘일억개의 별’ 10회는 오늘(1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스틸-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