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11월「1일 명예시장」에 동두천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경규환 씨 위촉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02 [13:17]

동두천시, 11월「1일 명예시장」에 동두천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경규환 씨 위촉

김병화 | 입력 : 2018/11/02 [13:17]

▲ 동두천시, 11월「1일 명예시장」에 동두천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경규환 씨 위촉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1일 동두천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인 경규환 씨를 11월 「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에 위촉했다.

 

경규환 명예시장은 현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두천시협의회 수석부회장 및 주민자치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하는 등 지역의 복지, 주민자치, 통일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인물이다.

 

경규환 명예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11월 월례조회에 참석하여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수상자에게 표창을 전수한 후, “오늘은 동두천 시민이 아닌 명예시장으로서, 600여 공직자들이 이룩하신 성과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는 시간을 통해 우리 시 발전 사항을 확인하고, 제 스스로도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헌신하는 삶을 위한 각오를 다지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이후 경규환 명예시장은 안전총괄과를 시작으로 본청의 각 부서를 방문하여 업무추진상황 등을 보고 받고, 오후에는 청소년수련관,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등을 찾아 동두천 곳곳의 현안을 살피고 관계자들과 많은 의견을 나누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1일 명예시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동두천시의 「1일 명예시장」 제도는 시민과 출향인사, 교육인사 등 우리 시 관련 인사 중 1인을 매월 명예시장에 위촉하여 하루 동안 시장 직책을 수행하며 시정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소통과 참여행정 구현에 기여하는 동두천시의 지속 시책사업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