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송혜교X박보검, 설렘폭발 어깨 베개 포착! '분위기 甲' 티저 포스터 공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02 [15:49]

'남자친구' 송혜교X박보검, 설렘폭발 어깨 베개 포착! '분위기 甲' 티저 포스터 공개!

김병화 | 입력 : 2018/11/02 [15:49]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의 티저포스터가 공개됐다. 송혜교-박보검의 어깨 베개를 한 뒷모습이 설렘을 무한 자극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11월 28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연출 박신우/제작 본팩토리)은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송혜교 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박보검 분)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 이 가운데 2일, ‘남자친구’ 측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에는 보기만 해도 설레는 송혜교-박보검의 투샷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송혜교에게 어깨 베개를 해주고 있는 박보검과 그런 그의 어깨에 살포시 기댄 송혜교의 뒷모습에서 느껴지는 따뜻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꿈틀거리게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단 한 장의 티저 포스터만으로도 극의 애틋하고 달달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듯해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돌담에 걸터앉아 석양이 드리우고 있는 전경을 바라보는 송혜교-박보검의 모습이 조용하고 잔잔하게, 몽글몽글 피어 오르는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남자친구’ 제작진 측은 “낯선 곳에서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송혜교-박보검의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 것”이라면서, “티저 포스터처럼 따뜻하고 설레는 두 사람의 이야기가 오는 11월 28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남자친구’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대한민국 최고 톱스타 송혜교-박보검과 영화 ‘7번 방의 선물’, ‘국가대표2’의 각색, 드라마 ‘딴따라’의 극본을 맡았던 실력파 유영아 작가와 드라마 ‘질투의 화신’, ‘엔젤아이즈’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신우 감독, 선풍적인 인기 속에 종영한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비롯해 ‘명불허전’,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을 제작한 본팩토리가 의기투합한 작품. 오는 2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tvN ‘남자친구’ 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