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면, 2018 건강걷기대회 성황리에 개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05 [12:24]

남양주시 별내면, 2018 건강걷기대회 성황리에 개최!

김병화 | 입력 : 2018/11/05 [12:24]

▲ 남양주시 별내면, 2018 건강걷기대회 성황리에 개최!

 

남양주시 별내면(면장 이상운)은 지난 3일 청학고등학교에서 ‘2018 별내면 건강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남양주시걷기연맹 별내면지회(회장 김윤원) 주관으로 별내면민의 화합과 건강을 위해 개최됐으며, 어린아이, 청소년, 군인, 어르신들까지 1,000여명이 함께하여 별내면민이 하나가 되는 축제의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날 걷기코스는청학고등학교를 출발하여 청학2리 마을회관을지나 도감말 제방길을 따라 걷고 돌아오는 5km 코스로 진행됐으며, 하천주변뚝방길을 길게 이어 걸어가는 진풍경을 만들었다.

 

걷기대회에 앞서 이상운 별내면장과 직원들은 어린아이나 어르신들이 걷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대회 사전 준비에 철저를 기했으며, 지역 사물놀이 동아리의 축하공연과 여러 사회단체와 지역내업체의 후원으로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행사도 진행했다.

 

김윤원 걷기회장은 “걷기는 모든 운동의 시작으로, 걷기만큼 좋은 운동도 없다. 가족과 함께하는 건강한 걷기대회를 계기로 별내면에도 걷기운동이 생활화되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