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김민준 어머니, 젊은 시절 배우 김혜자 닮은꼴 미모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11/06 [15:11]

‘볼빨간 당신’ 김민준 어머니, 젊은 시절 배우 김혜자 닮은꼴 미모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11/06 [15:11]



‘볼빨간 당신’ 김민준 어머니의 과거 이색경력이 공개된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김민준은 72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초특급 동안을 자랑하는 부모님과 출연 중이다. 43세 싱글남 아들 김민준이 ‘볼빨간 당신’을 통해 부모님과 이전보다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부모님 꿈을 이뤄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시청자의 응원을 이끌고 있다.

 

현재 김민준 부모님은 ‘시니어 모델’이라는 인생 두 번째 꿈을 위해 도전 중이다. 이에 김민준은 부모님을 ‘시니어 모델’ 일일 수업에 모시고 가는 등 노력 중이다. 오늘(6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는 김민준이 부모님 스타일 변신을 돕는 등, 부모님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볼빨간 당신’ 제작진이 김민준 어머니와 관련해 깜짝 놀랄만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평소에도 남다른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김민준 어머니의 과거 사진이다. 무엇보다 사진 속 김민준 어머니의 과거 모습이, 배우 김혜자와 매우 흡사해 눈길을 끈다.

 

이날 부산의 보수동 책방 골목으로 출사를 나선 김민준과 부모님은 우연히 찾은 북카페에서 헌책을 뒤적이며 추억의 향기에 빠져 들었다고. 그러던 중 낡은 책에서 어머니의 과거 추억을 발견했다. 어머니가 수십 년 전 김민준 누나와 함께 한 부산 영화제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했을 당시 기사가 실려있던 것이다.

 

김민준 어머니는 당시에 진행된 행사를 회상하며 “‘김혜자 닮은 꼴 선발 행사’가 있었는데 누군가가 나를 배우 김혜자 닮은꼴로 추천했다. 덕분에 그때 수 천명이 있는 광장에서 춤을 췄다”고 밝혔다. 실제로 공개된 김민준 어머니의 과거 모습은 배우 김혜자와 이목구비부터 분위기까지 꼭 닮아 놀라움을 자아낸다. ‘볼빨간 당신’ 스튜디오 식구들 역시 모두 깜짝 놀라며 감탄했다고.

 

과연 김민준 어머니가 들려준 당시의 에피소드는 어떤 것일까. 과거부터 남달랐던 김민준 어머니의 미모는 어떤 모습일까. 이 모든 이야기가 공개될 KBS 2TV ‘볼빨간 당신’은 오늘(6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볼빨간 당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