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 아이유 주연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 첫 스틸 공개 ‘시선집중’

인터넷뉴스팀 | 기사입력 2018/11/07 [08:25]

미스틱, 아이유 주연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 첫 스틸 공개 ‘시선집중’

인터넷뉴스팀 | 입력 : 2018/11/07 [08:25]

▲ 아이유 주연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 첫 스틸 <사진출처=미스틱엔터테인먼트>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가 제작하는 아이유 주연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의 첫 스틸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4장의 스틸은 임필성 감독의 <썩지 않고 아주 오래>, 이경미 감독의 <러브 세트>, 전고운 감독의 <키스가 죄>, 김종관 감독의 <밤을 걷다> 총 네 작품 속 아이유의 모습을 담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아이유는 야외에서 팔을 곧게 뻗고 요가를 하며,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어 테니스복 차림을 한 스틸에서는 강렬한 눈빛으로 무언가를 노려보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체육복을 입고 심달기를 심각하게 바라보는 컷과 와인잔을 들고 깊이 있는 분위기를 풍기는 컷에서는 상반된 분위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미스틱은 앞서 <페르소나> 시리즈를 통해 첫 영화 주연에 나서게 된 아이유를 비롯해 배두나, 박해수, 김태훈, 이성욱, 정준원, 심달기 등 충무로의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한 바 있다.

 

아이유를 주인공으로 4명의 국내 감독이 각기 다른 시선을 풀어낸 <페르소나> 시리즈가 베일을 벗고 아이유의 다채로운 매력이 엿보이는 첫 스틸 이미지를 공개해 한층 더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미스틱은 가수, 배우, MC를 아우르는 매니지먼트 사업뿐만 아니라 영상 콘텐츠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하며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