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市여성비전센터, 국제 미용대회에서 3명의 수상자 배출

구현미 씨 ‘전체 1등’, 장온유 씨 ‘피부관리 일반부 1등’, 명선여 씨 ‘은상’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07 [09:43]

안산市여성비전센터, 국제 미용대회에서 3명의 수상자 배출

구현미 씨 ‘전체 1등’, 장온유 씨 ‘피부관리 일반부 1등’, 명선여 씨 ‘은상’

김병화 | 입력 : 2018/11/07 [09:43]

▲ 市여성비전센터, 국제 미용대회에서 3명의 수상자 배출

 

안산시 여성비전센터의 피부미용(고급)반은 지난 3일 ‘2018 제1회 국제 뷰티스트 컴페스타 미용경진대회’에 참가해 3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市여성비전센터 대표로 참가한 수강생 5명(구현미, 명선영, 장온유, 이경희, 우유기)은 한국형 피부관리 종목에 출전해 구현미 씨가 전체 1등인 ‘써모슈티컬(thermoCEUTICAL)상’을 수상했고, 장온유 씨는 일반부 1등(오산시장상)을 받았으며, 명선영 씨는 은상을 차지했다.

 

한국뷰티교류협회에서 주관하고 오산대학교에서 개최한 이번 대회는 약 400여 명이 참가해 피부, 왁싱, 헤어, 메이크업, 네일 등 다양한 종목에서 경연을 벌였으며, 종목별 경기 외에도 뷰티 트렌드를 알아보는 세미나, 박람회 등 부대행사도 진행됐다.

 

참가 수강생들은 “여성비전센터에서 배우고 익힌 피부 미용 기술들을 발휘해 수상의 영예를 안아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공부와 도전을 통해 케이뷰티(K-Beauty, 한국 메이크업 트렌드) 미래를 이끌고 싶다”고 말했다.

 

여환규 안산시 평생학습원장은 “그동안 열심히 노력한 시간을 토대로 영광스러운 상을 받은 수강생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안산여성비전센터를 중심으로 지식과 기술 및 미용 예술 감각을 모두 갖춘 미용 전문인 양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