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소요동과 로컬드림봉사회,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긴‘행복한 밑반찬’지원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07 [11:51]

동두천시 소요동과 로컬드림봉사회,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긴‘행복한 밑반찬’지원

김병화 | 입력 : 2018/11/07 [11:51]

▲ 소요동과 로컬드림봉사회,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긴‘행복한 밑반찬’지원

 

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회장 이창민)는 지난 3일 소요동 독거노인 7가구에 정성이 듬뿍 담긴 밑반찬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로컬드림봉사회 밑반찬 지원은 소요동 관내 독거노인들의 식사 지원을 위해 지난 4월부터 시작된 것으로, 지금까지 한주도 거르지 않고 지속되는 대표적인 소요동의 나눔 사업이다.

 

이날도 로컬드림봉사회 회원들은 새벽부터 함께 모여 사랑과 정성을 듬뿍 담은 밑반찬을 만들어 직접 전달하며, 갑자기 차가워진 날씨에 감기에 걸리지 않으셨는지 건강도 체크하고, 어르신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창민 로컬드림봉사회 회장은 “로컬봉사회 회원들이 항상 함께해 주셔서 너무 든든하고, 어려움에 놓인 이웃들이 내민 손을 잡아주며 인생의 무게를 나눠주는 것이야 말로 희망이라고 생각한다. 희망을 드리기 위해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