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도서관센터, “올해가 가기 전, 함께 읽어요”

덕양구 행신도서관서 ‘독서동아리 리더양성과정’ 운영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08 [12:52]

고양시 도서관센터, “올해가 가기 전, 함께 읽어요”

덕양구 행신도서관서 ‘독서동아리 리더양성과정’ 운영

김병화 | 입력 : 2018/11/08 [12:52]

 

 

고양시 도서관센터는 독서동아리 리더양성교육 ‘올해가 가기 전, 함께 읽기’를 준비했다. 이번 강좌는 독서토론에 관심 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23일부터 12월 21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행신도서관에서 진행된다.

 

토론 주제도서는 ▲그림책 ‘여우’, ▲동화책 ‘나는 그냥 나예요’, ▲존 치버 ‘기괴한 라디오’, ▲가즈오 이시구로 ‘나를 보내지 마’ 총 4권이다. 그림책부터 노벨문학상 수상작가의 대표작까지 함께 읽고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독서토론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고양시도서관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정책팀(☎031-8075-9002)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 올해는 책 좀 읽어야지 다짐하지만 막상 바쁘고 분주하게 살아가다 보면 쉽지 않은 일이다. 더욱이 혼자 하는 독서는 누구라도 꾸준히 지속하기 어렵다”며 “한 것도 없는데 벌써 연말이 다가온다고 좌절하지 말고, 이번 기회에 함께 읽기에 도전해보는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스타크래프트 대회 관람하는 관람객들
1/3
광고